발렌타인 데이, 라비두스가 보내 온 로맨틱 파티 초대장

추운 겨울 속 스치는 바람마저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왔다. 더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연인의 추억을 즐기고 싶다면, 좀 더 특별한 장소에서 진행하는 낭만적인 저녁식사와 함께 멋진 프로포즈를 기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 속 대저택 라비두스(LA VIE DOUCE)가 발렌타인 데이 로맨틱 디너 파티(Valentine’s day Romantic Dinner Party)를 개최한다. 라비두스는 ‘달콤한 인생’을 뜻하는 불어로, 남산 자락에 위치해 번잡하지 않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럽식 대저택이다.

프라이빗 하우스 파티 문화를 선도해 온 라비두스가 이번에 자신있게 선보이는 로맨틱 디너 파티는, 일반적인 파티의 개념을 넘어 유럽식 하우스 파티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라비두스는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이 특별하게 간직할 만한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둘만을 위한 스와로브스키 반지를 즉석에서 직접 만들어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으며, 그 후 특급호텔 출신의 총주방장이 정성껏 디자인한 발렌타인 데이 특선 디너와 와인으로 로맨틱한 디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 입장과 함께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소중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및 깜짝 행운을 거머질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발렌타인 데이 로맨틱 디너 파티에 참석한 모든 커플에게 소속 파티쉐가 직접 만든 달콤한 수제 초콜릿을 선물할 예정이다. 재즈 선율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남산의 겨울 야경은 보너스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 로맨틱 디너 파티를 기획•연출한 파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경현 실장은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달콤한 시간을 선사하는 게 목표다. 이번 발렌타인 디너 파티를 통해 자신이 꿈꾸던 이야기가 영화처럼 펼쳐지는 로맨틱한 순간을 많은 분들이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비두스는 이번 파티를 시작으로 매달, 테마를 정하여 실력파 파티플래너들이 참여하는 프라이빗한 하우스 파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발렌타인 데이 로맨틱 디너 파티는 2월 14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다.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비두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laviedou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