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스키장 인근에 위치, 신축 건물로 깨끗한 시설에 두 번 반하는 곳으로 으뜸

 

여행은 늘 사람을 설레게 한다.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 주고 새로운 활력까지 얻어갈 수 있으니 매 계절마다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겨울철을 맞아 설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키장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많다. 그런데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제대로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주목해봐야 할 곳이 있어 화제다.

주인공은 바로 하이원 스키장 인근에 위치한 ‘아미띠에 펜션’(www.windysky.co.kr) 이다. 이미 강원도 풀빌라 펜션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으뜸으로 꼽을 정도로 사랑 받는 곳이라고. 과연 어떤 점이 이토록 큰 사랑을 얻게 하는지 궁금해진다.

먼저 이 곳만의 특별함은 펜션 외관에서부터 시작된다. 마치 병풍 한 폭으로 둘러싸인 것처럼 고즈넉하고 아늑한 청정 계곡에 자리잡은 이 곳은 보는 것만으로 이미 휴식과 재충전이 되는 듯 하다. 유럽풍의 고급스런 펜션은 마치 다른 나라에 온 듯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자아내며 여행 온 기분을 백 퍼센트 만끽하게 해 준다.

복층형과 일반형 객실로 이루어진 내부는 외관만큼이나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별들이 쏟아져 내리는 창가에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게 해주는 아름다운 음악이 깔리고, 와인과 함께하는 족욕은 그야말로 힐링 그 자체가 아닐까 합니다. 또한 방에서나 바비큐룸 어디에서도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음악을 즐길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이용 가능한 바비큐와 테라스 부스는 사생활을 중시하는 연인, 가족단위의 고객에게 인기라고.

 
또한 넓은 야외 수영장과 스파 시설과 야외 족욕탕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내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야외 수영장과 대형 스크린을 이용하여 프러포즈 이벤트도 가능하기에 사랑하는 이와의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주목해봐야 하겠다.

더불어, 현재 새롭게 오픈 하여 깨끗한 시설은 물론이고 객실 요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니 여행 계획은 세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서둘러 알아 보자.

다가오는 주말,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훌쩍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어디로 가야 할 지는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비행기 티켓 없이 떠나는 유럽풍 풀빌라 펜션으로의 여행은 특별하고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