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맞이하는 우리 아이의 생일 파티,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할까? 결혼식 준비만큼이나 설레이고 신경 쓰이는 것이 바로 돌잔치장소 선정이다.

부천 아기엄마들이 돌잔치장소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점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음식의 맛, 인테리어 및 분위기, 그리고 접근성 및 주차의 편리함 등이 있다.

현재 부천에서 뜨는 돌잔치장소로 부천 상동에 위치한 ‘아모리노‘가 이러한 점을 모두 충족시켜 돌잔치전문 뷔페로 인기다. 오랜 전통의 전문 뷔페로 유명한 아모리노는 200대 단독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을 갖추고 다양한 디자인의 포토테이블과 이색적인 돌잔치 사회 진행 및 각기 다른 콘셉트의 단독홀로 유명한 아모리노는 최대 1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돌잔치 장소를 선정할 때 빼놓지 말아야 할 점이 바로 음식이다. 우리 아이의 첫 돌을 축하하는 하객들에게 보다 맛좋은 음식과 질 좋은 서비스는 기본이다. 아모리노 음식의 맛은 부천에서 가장 입소문을 탄 ‘구)씨푸드블루‘의 명성을 잇고 있다. 최상급 식재료를 통한 호텔식 전문 뷔페를 제공하는 고급 패밀리 레스토랑 스타일로 새롭게 변화된 아모리노이다.

아모리노의 각기 다른 분위기의 단독홀은 소규모 돌잔치부터 피로연, 회갑연 등 다양한 행사를 치루기에 부족함이 없다.

아모리노 관계자는 “ 오랜 돌잔치전문 뷔페 경험을 바탕으로 행사준비를 진행하기에 아모리노를 찾는 많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소개가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교육과 신메뉴개발 및 고품격 행사 진행을 통해 부천 돌잔치 명소로 거듭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아모리노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amorinoparty) 에서는 공동구매 이벤트, 행사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돌잔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모리노는 다음달 2월 20일 임산부를 위한 육아박람회도 개최 임신 육아 페스티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032-323-2090을 통해 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