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코리아에서 2014년 출시된 모델인 유모차 에어리아가 1월 27일부터 2월9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예약판매된다. 아프리카코리아는 육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이번 신소재가 사용된 신제품 ‘에어리아’를 내놓으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주 신세계몰에서 진행되고 있는 예약판매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에어리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 중 하나는 신소재 사용인데 Breathair라는 신소재를 사용하여 엄마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안전성에 가벼움을 동시에 확보하였고, 물빨래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눈여겨지는 장점이다.
 

내구성이 뛰어나 건조가 빠르며 쿠션감이 높아 아이들에게 포근한 느낌을 전달하는 데 적합한 소재로 부각되고 있다. 디럭스급 유모차가 가진 안정감을 선호하는 엄마들이 걱정했던 무게에 대한 단점을 완전히 보완하였고 아이들의 안전과 편의를 더욱 높여 엄마들의 유모차추천 리스트에 자주 등장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2014년도 새로운 유모차 트렌드를 구축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에어리아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존 신세계몰 예약판매도 조기마감 사례를 이루면서 현재 진행중인 예약판매 또한 서둘러야 가능할 것으로 짐작되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예약판매의 경우 20% 할인된 금액은 물론, 유모차가방, 유모차사계절커버, 방한커버 등 유모차 필수 3종세트 액세서리 증정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