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I English TV 대표 인기 강사 앤더슨,
<앤더슨의 돌직구 문법>에 이어 회화 프로그램까지 진행

재능교육의 영어교육 전문채널 JEI English TV는 문법 강좌로 검증된 앤더슨 강사의 코믹 직설 영어 강의를 회화로도 선보인다. 외국인들이 일상 대화에서 쓰는 표현법을 스튜디오에 그대로 옮긴 앤더슨의 돌직구 회화를 1월 20일부터 방송한다.

앤더슨의 돌직구 회화는 영어 회화에 대한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누구나 재미 있어 하고 공감하는 주제를 통해 일상 회화 표현법을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외국인들의 실제 대화를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취재하는 재미 있는 접근법을 통해 외국인들이 일상 대화에서 어떠한 표현을 쓰는지 배우기 때문에 회화 공부를 한층 더 즐겁게 할 수 있다.

강의를 맡은 이철우(Anderson) 강사는 이미 JEI English TV에서 앤더슨의 돌직구 문법을 강의한 바 있다. 간단명료하고 재치 있는 앤더슨만의 학습법으로 문법이 더 이상 난해하고 힘든 공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면서 시즌 1과 시즌 2 프로그램 모두 큰 인기를 끌었다.

앤더슨의 돌직구 문법에 이어 앤더슨의 돌직구 회화 제작을 맡은 임성우 PD는 “영어 회화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은 믿고 배울 수 있는 강의로, 단 기간에 자연스러운 실전 회화 스킬을 배울 수 있다.”며 “앤더슨 선생님만의 코믹한 강의법이 더해져 앤더슨의 돌직구 문법에 이어 재미 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의 돌직구 회화는 매주 월, 화, 수요일 오전 7시에 방영되며 신규 프로그램 방영 기념으로 1월 20일부터 2월 7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JEI English TV 홈페이지에서 앤더슨의 돌직구 회화에 관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된다.

정답을 맞춘 사람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1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JEI English TV 웹사이트(englishtv.je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