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갓’, ‘워밸리’, ‘전략 삼국지’, ‘배틀 삼국지’ 설 연휴기간 풍성한 이벤트 마련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29일부터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레전드 오브 갓’ 등 인기 모바일게임 4종에 대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레전드 오브 갓(이하 레오갓)’은 오는 2월 3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나만의 ‘설’ 명절 에피소드나 명절증후군 없애는 방법 등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인 아테나의 눈물 5개와 10,000 골드,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레오갓 유저들끼리 훈훈한 덕담을 주고 받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아테나의 눈물 1개와 1,000 골드,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MMORPG ‘워밸리’도 오는 2월 4일까지 게임 내에서 만두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밸리 유저들은 사냥터와 던전에서 만두 재료를 획득한 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만두'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교환 받은 ‘만두’ 아이템은 1월 27일부터 2월 11일까지 보석 주머니, 탈것, 상점 아이템 등 보상 아이템으로 바꿔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워밸리 게임 접속 시간만큼 체력비약(400), 금속 가공유, 신성 스크롤, 야채 등 보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전략 삼국지’와 ‘배틀 삼국지’는 결제 시 원보를 2배 충전해 주는 이벤트를 2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레전드 오브갓’, ‘워밸리’, ‘전략 삼국지’, ‘배틀 삼국지’ 게임을 보다 더 재밌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