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크림’으로 잡티 억제 및 관리

여자, 남자 성별에 관계없이 피부관리에 모두 관심이 많은 요즘, 기초화장품을 선택할 때 다른 화장품브랜드 제품들과 신중히 비교해보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겟잇뷰티 다시보기 할 필요 없이 한눈에 피부화장품순위를 볼 수 있는 겟잇뷰티 1위 모음에는 헤어팩, 선크림, 마스카라 등 여러 화장품종류가 있어 인기가 좋다. 겟잇뷰티 1위 모음 중 높은 순위권은 남자, 여자기능성 기초화장품이며, 특히 피부 노화 방지에 좋은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노화는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20대부터 시작되고 피부노화증상은 30대부터 본격적으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피부노화의 원인으로는 자연적으로 피부세포가 노화되면서 얼굴이 노화되는 경우가 대표적이며, 얼굴노화가 일어나면 이마주름, 팔자주름, 눈밑주름, 미간주름 등의 얼굴주름개선 화장품 사용이 시급해지게 된다. 최근 젊은 남자, 여자피부에 나타나는 겨울철 피부 노화는 차갑고 건조한 공기에 피부가 오래 노출 될 경우 생기게 되며, 피부 당김이 심해지고 건선피부가 되어 피부가려움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겨울철피부노화로 팔자주름, 이마주름 등의 얼굴주름이 더욱 부각되어 보일 수 있으며, 기미잡티와 같은 피부질환도 생겨날 수 있다. 또 다른 피부노화의 원인에는 자외선을 들 수 있는데, 자외선피부노화는 심각한 피부질환증세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자외선피부노화를 예방해 줄 수 있는 선크림을 매일 발라주는 것이 피부 좋아지는 습관으로 좋다.

이러한 피부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꿀피부 만들기로 좋다. 기미, 주근깨, 홍조, 검버섯 등의 피부잡티를 제거해주고 얼굴주름살 없애는 법에 도움을 주는 얼굴피부재생관리법은 여드름흉터제거나 건성피부 등의 문제성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꿀피부 관리법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얼굴 피부재생 관리법에는 피부재생시술, 화장품, 연고, 테이프, 피부재생에 좋은 음식 등이 대표적으로 있는데, 이 중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부재생 화장품이 피부노화 억제를 도와주어 피부 좋아지는 습관으로 인기가 좋다.

랭키닷컴에서 기능성화장품 1위로 인정받은 명품화장품브랜드의 안티링클 EGF 토탈 솔루션 6종 세트는 피부노화방지에 탁월한 남자, 여자기초화장품세트이다. 동안피부로 만들어 주는 안티링클 이지에프 토탈 솔루션 6종 세트에는 EGF 바머 수더 데이, 수더 나이트, 세럼, 크림과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들어 있는 안티링클 스네일 나이트팩, 비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이지에프 바머 크림은 상피세포 성장 인자 EGF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 시간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주어 얼굴주름 개선크림으로 좋다. 또한 피부노화로 인한 기미, 주근깨, 잡티제거에 효과적인 기능성화장품으로 연예인과 같은 물광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하얘지는 법에 좋은 안티링클 스네일 비비크림은 피부노화로 생긴 기미, 주근깨, 홍조 등의 피부잡티커버 메이크업을 하는데 효과적인 미백기능성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하얀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수입명품 화장품 브랜드를 찾아 볼 수 있는 세포라에는 앞부분에 소개한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가 단독 브랜드 존으로 오픈 되어 있으며, 베스트 상품을 차지하기도 했다. 여성, 남성 스킨로션, 클렌징 등의 기초화장품 세트를 찾고 있다면 세포라에서 베스트상품으로 선정된 명품화장품 브랜드를 추천한다.

최근에는 주름, 잡티뿐 아니라 아토피, 여드름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아토피는 유아, 성인까지도 아토피 피부염 증상이 심해 고통 받는다. 이러한 피부고민을 대비해 아토피에 좋은 음식, 아토피크림, 아토피비누, 아토피에 좋은 로션부터 피부트러블 케어 화장품 등을 적절히 사용해 피부관리를 해보자.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