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일 현대 H몰 특가 이벤트...마미로봇, 홈페이지 이벤트 시작

로봇청소기 시장이 움직이고 있다. 2013년 상반기 기준 전체 청소기 시장의 9%를 차지했던 로봇청소기 시장은 올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에 맞춰 각종 온라인몰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들은 짧은 기간 동안 게릴라식으로 큰 할인을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H몰은 2월 7~9일 3일간 로봇청소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399,000원이 정가인 마미로봇 로봇청소기 k7의 경우 10만원 할인된 299,000원에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마미로봇 홈페이지에서도 8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미로봇은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로봇청소기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중 마미이온 로봇청소기를 구매할 경우 테팔 커피메이커, 토스트기, 무선주전자 중 1개를 사은품(소비자가 10만원 상당)으로 증정하고 뽀로 K7을 구매할 경우 테팔 토스트기, 무선주전자 중 1개를 사은품(소비자가 10만원 상당)으로 증정한다.

마미로봇은 세계최초로 물걸레를 장착하여 독일 파케트벨트에서 로봇청소기 성능비교 결과 ‘굉장히 좋음’ 평가를 받았으며 대만 홈쇼핑 채널인 핑궈신원(蘋果新聞) 홈쇼핑에서의 연속 매진, 온라인 시장 매월 평균 170% 성장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나충선 마미로봇 홈페이지 담당자는 “고급 사은품과 함께 로봇청소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