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돌아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시키는 스파클링 와인을 선택해보자. <샹동>은 프랑스의 유산과 세련되고 캐쥬얼한 라이프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호주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행복한 순간으로 빛내준다. 2월 14일 연인들을 위한 축제의 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샹동>을 나눈다면 보다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보낼 것이다.

핑크 빛 스파클링 로제 와인 <샹동 NV 브룻 로제>

잊지 못할 로맨스를 위한 발렌타인 데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로제와인에 생동감을 더한 우아한 스파클링 와인 <샹동 NV 브룻 로제>을 추천한다. 아름다운 여성의 발그스레한 볼을 연상시키는 핑크빛의 <샹동 NV 브룻 로제>는 끊임없이 올라오는 기포가 당신의 눈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입 안에 머무는 톡 쏘는 버블이 발렌타인 데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준다. <샹동 NV 브룻 로제>는 입 안을 가득 채우는 체리파이 아로마와 크리스피한 딸기 및 크림 피니쉬가 인상적이며 훈제 연어나 체리, 오렌지, 딸기 등의 과일을 곁들인다면 품질과 맛, 스타일 면에서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소비자 가격 4만원 대)

행복한 순간을 빛내주는 스파클링 와인 <샹동 NV 브룻>

연인과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신선한 산도와 톡톡 튀는 버블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샹동 NV 브룻>을 준비하자. 산뜻하고 우아하며 풍부한 스타일로 캐주얼 하거나 격식 있는 자리 모두에 훌륭하게 어울리는 <샹동 NV 브룻>은 신선한 시트러스 향, 복숭아 풍미가 구운 넛, 향신료의 짭조름함과 조화를 이룬다. 45종 베이스 와인의 블렌딩, 18개월 병 숙성을 통한 시트러스와 구운 빵의 풍미, 길이 감이 매력적이며 별다른 메뉴 없이도 사과, 배, 복숭아, 자두 등 과일 디저트와도 잘 어울려 파티 드링크로는 제격이다. (소비자 가격 3만원 대) 문의 : 엠에이치 샴페인즈 앤드 와인즈 코리아 2188-5100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