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미디어허브, 올레tv모바일 통해 모바일TV 전용 연예뉴스 서비스 실시

KT미디어허브(대표 김주성)는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을 통해 모바일TV에 특화된 연예뉴스 등 다양한 연예 관련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고 10일 밝혔다.

KT미디어허브에 따르면 올레tv모바일-디스패치 연예 프로그램은 매일 다양한 코너로 업데이트 된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스타포착, 스타일&스타, 짤방, D스페셜, 디스룸, 디스뉴스, 뉴스부talk 등 7개 코너가 VOD로 만들어져 서비스된다. ‘스타포착’은 드라마 제작발표회 등 연예계 현장 영상이 제공된다. ‘스타일&스타’는 스타들의 패션 등에 대한 전문가 대담 프로그램이며, ‘디스룸’은 황봉알(방송인), 이명구(디스패치 대표이사), 이종희(방송인) 등이 출연해 연예계 뉴스를 비평하는 코너다.

회사 측은 “모바일 환경에 맞는 부담 없는 분량과 소재로, 콘텐츠 소비의 경험을 높일 것”이라며 “현장감 있는 스타들의 영상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올레tv모바일-디스패치 연예프로그램은 올레tv모바일 이용자에 한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뉴스 제작은 디스패치에서 담당한다. 디스패치는 스타들의 열애설 등 특종을 전문적으로 보도하는 연예 전문 매체다. 이곳은 올레tv모바일을 통해 기존 텍스트와 사진에서 동영상으로 뉴스 제공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