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머그컵’ 선착순 증정

미후베이커리㈜(대표 정영진, www.peggypie.co.kr)는 오는 14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59-3 메트로스퀘어 6 상가 1층에 ‘패기파이(peggypie)’ 경남 지역 첫 매장인 마산양덕점을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정통 수제파이 전문점인 패기파이는 미국,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베이크드 샌드위치와 크림파이, 미트파이 등 40여종의 다양한 파이를 국내 시장에 접목해 가벼운 먹거리를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층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샌드위치나 빵과는 달리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기 때문에 맛과 영양이 좋아 선물은 물론,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선호되고 있다.

미후베이커리㈜는 오는 14일 ‘패기파이 마산양덕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일인 14일부터 패기파이 마산양덕점을 방문하는 구매 고객들에게 미니 애플파이를 무료로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기파이 로고가 새겨진 예쁜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미후베이커리㈜ 정영진 대표는 “최근 베이커리 시장에서도 투자비가 적게 드는 소형 점포 창업에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젊은 유동인구들이 많은 상권에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라며, “패기파이 마산양덕점오픈을 계기로 경남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더욱 확대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패기파이는 베이커리전문점 ‘미고(MIGO)’를 19년 동안 100% 직영점으로 운영한 미후베이커리㈜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주요 원, 부재료가 90% 이상 반가공, 반조리 상태로 가맹점에 제공되기 때문에 노동력이 절감되고 간편한 조리 시스템으로 자연스레 인건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문의 02-567-9108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