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8 22:20 (월)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정화예술대학교와 ‘미용산업 발전을 위한 인재양성’산학협력 체결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정화예술대학교와 ‘미용산업 발전을 위한 인재양성’산학협력 체결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4.02.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도도아카데미

정화예술대학교는 7일 명동캠퍼스 회의실에서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본사㈜소풍엔(심동원 대표, www.dodoacademy.com),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서울지사(정미영 대표)와 각각 양기관간 기술 인력 양성 및 확보를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정화예술대학 미용예술학부와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서울지사의 상호협력을 통하여 양 교육기관의 역할을 증진하고,메이크업, 네일아트, 패션스타일리스트, 피부미용, 헤어 미용, 두피관리 등 미용산업 발전을 깊이 있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세부적으로는 ▶미용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연구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 ▶인력교류 및 장학사업 ▶입학자원 지원 및 관련분야의 교육참여 ▶각종 문화 행사 초청 및 개최협력 ▶제반 업무의 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 ▶미용관련 국제교류 사업 공동추진 등의 내용을 협약하였다.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서울지사장 정미영 대표는 협약식에서“다양한 대학 및 대학원, 뷰티 업계와의 산학협력 추진을 통해 학생들이 학원을 통해 더욱 많은 교육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은 물론, 현실적인 미용교육을 통해 실무에서 더욱 빛날 수 있는 전문 미용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계획을 하나씩 하나씩 실행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본사 한오창 이사는 “2014년을 미용교육 도약의 해로 삼고, 기존 미용아카데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교육과 학생지원을 통해 미용산업의 교육의 전문성을 더욱 더 발전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올해 미용교육 도약의 해로 삼아 더욱 도약하기 위해 현재 수강생들에게 외국 수입브랜드 제품을 제공하여 기술향상을 목적으로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교육을 실행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뿐만 아니라, 각 분기별 강사 기술상향 세미나와 각종 미용대회 참여를 많이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메이크업 강화교육을 독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각 캠퍼스 실무교육과 더불어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미용학원의 중심에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의 참교육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의 앞으로 행보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