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여가시간이나 짧은 주말을 이용해 도심을 벗어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는 그 계절만이 느낄 수 있는 운치와 산뜻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만끽하기 위해 여행 준비를 서두르는 사람이 대다수.

지금내 곁에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둘만의 기념일을 축하하거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오붓한 커플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특별한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전국에 자리잡은 수많은 커플펜션 중 어디로 여행을 떠나야 할지, 그 곳에서 어떤 데이트코스를 즐겨야 할지, 그리고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해소하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펜션을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경주의 ‘베네치아펜션’(www.veneziapension.co.kr)을 주목해 보자.

먼저 커플여행은 객실의 청결상태와 관광지 인접성,편리한 교통시설,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펜션의 서비스등을 꼼꼼하게 검토해 보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올해로 수년간 경주보문단지 인근에서 연인들이 즐겨 찾는 경주 커플펜션을 운영 중인 ‘베네치아펜션’문희자 대표는 “커플여행의 경우 누구보다 개인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나만을 위한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로맨틱한 분위기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객실이 중요하다”며“더불어 친절한 서비스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런 문희자 대표는 경주의 대표적인 커플펜션으로 손꼽히는 ‘베네치아펜션’을 운영하고 있다.

2013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통한 아기자기한 커플룸 객실이 큰 호응을 얻으며깔끔한야외수영장 시설과 편리한 개별테라스 및 바비큐 시설을 구비한 예쁜 커플펜션으로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한 눈에 들어오는 핑크 컨셉의커풀룸과깔끔한 객실,여성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인테리어등으로입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서비스뿐만 아니라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풍부해 인기를 얻고 있다. 거기에 무료 조식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금상첨화.

연인과의 특별한 시간을 위해 느낌있는커플펜션을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깔끔한 객실, 친절한 서비스, 야외수영장, 거기에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완벽한 4박자를 갖춘 ‘베네치아펜션’을 주목해야할 것이다. 문의 054-771-9669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