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현대홈쇼핑에서 1,000대 이상 업계 최고의 주문량을 기록하며, 리안스핀LX가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청에 오는 2월 17일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곧 봄나들이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디럭스유모차 리안스핀LX와 함께 신생아 카시트(0세부터 13Kg까지 사용)를 호환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을 2014년 첫 단독구성으로 선보인다.

트래블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은 유모차와 카시트가 결합되어 차 안에서는 안전을 지켜주는 카시트로, 밖에서는 유모차로 사용하여 무게는 반으로 줄이고 나들이 시 짐이 많은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것이 특장점이다. 이미 작년 9월 방송 때 완판되어 소비자에게 2차 방송문의와 입소문이 뜨거웠던 상품이기도 하다.

리안스핀LX 신생아 카시트는 한국 건설생활 환경시험 연구원(KCL) 안전인증 획득, 국내 안전기준보다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기준(전방충돌 테스트, 후방충돌 테스트)을 통과해 E4를 획득하는 등 안전이 검증된 카시트다.

또한 리안스핀 신생아 카시트는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이동 시 손잡이를 위로 올려주면 아이를 깨우지 않고 이동이 가능한 캐리어로 사용이 가능하며, 실내에서는 흔들 바운서와 간이침대로 이용할 수 있어 엄마가 편안하게 식사를 하거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진정한 완판유모차로 엄마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리안스핀LX 유모차는 360도 회전되는 프레임으로 손쉽게 한 손으로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작은 흔들림에도 민감한 신생아의 머리에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뒷바퀴에는 국내브랜드 유일 공기주입식 대형 에어타이어 장착, 4바퀴 모두 서스펜스 기능을 장착해 흔들림 없는 안정된 승차감과 핸들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버클 조작만으로 요람모드와 유모차 모드로 손쉽게 변형이 가능해 아이가 잠들었을 때 간이 침대처럼 편안하게 눕혀 이동할 수 있으며, 시트 안에서 간단하게 아기의 옷을 갈아 입히거나 기저귀를 갈 수도 있어 엄마들에게 실용적인 유모차로 사랑 받고 있다. 실제로 유모차추천 리스트에 항상 리안스핀LX가 있다.

이번 방송을 진행하는 리안 담당자는 ‘지난 1월 방송 이후 홈쇼핑 방송일정에 대한 문의가 셀 수 없이 많았다. 때문에 리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2월에도 현대홈쇼핑 방송을 결정하게 되었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보답의 의미로 리안스핀LX 트래블 시스템 단독구성, 사은품 최대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해왔다.

현대 홈쇼핑 방영당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독구성 혜택과 더불어, 24만원 상당의 사은품 (풋머프, 캐리콧커버, 이너시트, 방풍커버, 다용도 수납함)을 100%증정한다. 특히 리안스핀LX 트래블 세트를 구입할 경우 12만원 상당의 신생아 카시트 전용 양면 이너시트와 아기용품 6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하여, 총 35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봄나들이 아이와의 첫 외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2014년 2월 17일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에 주목해 보자.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