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할인혜택이 많은 네티즌추천 펜션으로 인기몰이

다가오는 동계올림픽을 맞아 강원도 평창으로 향하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해 지고 있다. 동계올림픽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자 일찌감치 평창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만큼, 개최지 평창에 대한 관심도 역시 절로 높아지고 있는 것.

이에 따라 동계올림픽 기간을 전후하여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숙박시설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며 관광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고품질의 숙박서비스를 제공하는 평창펜션, 평창펜션추천, 평창커플펜션, 평창가족펜션 등을 찾는 이들도 대다수.

만약 동계올림픽 개최지 평창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네티즌들이 직접 선택한 머물고 싶은 평창펜션을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동계올림픽 개최를 전후하여 한번쯤 여행하고픈 펜션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펜션하모니’(http://www.gangnengi.co.kr)은 평창군 봉평면에 위치해 동계 올림픽의 열기를 좀 더 빨리 느껴 볼 수 있는 인기만점 네티즌 추천 평창펜션이다.

사람이 가장 쾌적한 삶을 즐길 수 있다는 해발 700M에 위치해 있는데다 음용수는 150M의 암반지하수를 사용해 다른 펜션과는 차원이 다른 그야말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곳. 게다가 기존 펜션들과는 달리 여행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한 독립적 공간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가를 제공하고 있어 굳이 동계 올림픽이 아니더라도 1년 365일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다.

그러나 다른 곳과는 다른 이곳만의 경쟁력은 단연 각종 할인혜택이 많은 펜션이라는 점. 현명하고 깐깐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이곳이 단연 평창지역 추천펜션으로 손꼽히는 이유인 셈이다.

또한 이 곳은 휘닉스파크, 메밀꽃필무렵 저자 이효석공원, 흥정계곡, 허브나라 등 다양한 볼거리가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4계절 내내 볼거리가 풍부하고 호박침대, 마차침대 등 각 객실마다 컨셉이 있는 특색 있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또 하나의 인기요인이다.

다가오는 동계올림픽을 맞아 평창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네티즌이 추천하는 펜션과 함께 센스있는 선택을 해 보는 건 어떨까.  문의 033-332-7717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