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콧 2014 Spring 시즌 광고 캠페인 이미지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이 ‘MOVE YOUR NIGHT ‘라는 시즌 테마에 맞춘 2014년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팬콧이 공개한 2014년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은 ‘NIGHT’라는 시즌 테마를 통해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NIGHT SPORTS’를 표현하며 지난 시즌과는 차별화된 시즌 무드를 예고했다.

팬콧의 2014년 봄 시즌 제품들은 ‘MOVE YOUR NIGHT’ 테마에 맞춰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에 에시드한 네온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고, 발광 소재인 3M 라인 디테일을 활용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위트있는 디자인들을 선보였다.

또한 팬콧은 2014 봄 신규 캐릭터인 팝비틀(POPBETTLE)을 포함하여 기존에 사랑 받았던 팝바우(POPBOW), 팝비(POPBEE), 팝돌리(POPDOLLY), 팝몽(POPMONG)과 팬콧의 심볼인 팝아이즈(POPEYES) 팝덕(POPDUCK)과 함께 이번 봄 시즌 컬러에 맞게 재해석 하여 출시 했다.

팬콧 담당자는 “이번 시즌은 팬콧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팬콧이 추구하는 전문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으며 “올 상반기 선보였던 블랙&화이트의 팬콧 SWAG(스웨그)라인도 좀 더 강화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팬콧의 2014 봄 시즌 캠페인은 팬콧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pancoat/)와 전국 매장에서 카탈로그로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