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화이트태닝이라는 키워드가 핫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해외에서 이미 '레드라이트테라 피' 라는 정식명칭이 있고, 유럽, 미국 등지에서 피부관리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엔젤'은유명한 태닝기계 브랜드인 에르고라인을 만드는 독일 JK-GROUP의 자회사로 레드라이트 미용기기 전문브랜드이며, 국내 단독 파트너인 이플러스코리아를 통해 첫 런칭한다.

4월에 있을 뷰티엑스포를 기점으로 하여 본격 시판될 예정이며,입소문을 통해 현재 피부관리실 및 태닝샵, 피부과등에서 벌써부터 수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일명 전신 콜라겐 기계라고도 불리우는 이 기기는 특별한 램프에서 나오는 파장이 레드라이트전용 로션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단기간에 정돈된 피부결 및 피부톤업, 생기있는 피부를 원하는 연예인이나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및 예비신랑등이 많이 찾으며, 잘못된 태닝으로 얼룩진 피부나 남성피부에도 아주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특히 특화된 레드라이트전용 화장품(뷰티엔젤로션,BodyIQ)을 같이 사용시 좋은효과와 사후 만족도가 좋다고 한다.바디아이큐 제품이나 뷰티엔젤로션은화이트태닝 직전에 사용하는 로션과 사후에 사용하는 로션 그리고 매일 발라주는 3가지가 있다.

제품중 ELT2 와 ELT3 모델은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며 크기가 작고 이동이 간편하여 피부관리실 전문모델로 사용되어지고 있다. 집중적인 관리로 가장 좋은 효과를 볼수있다고 한다.

또한, 전신을 감싸며 관리받을 수 있고 사용중에바이브라쉐이프(Vibra-shape)라는 기능으로 신체적인 운동효과와 슬리밍효과까지 볼 수 있는 기계인 CVT32, CVT42, C34 PLUS, C46 모델이 주력제품이다.

일반 태닝샵에서도 가을,겨울 비수기에 새로운 매출을 내는 수단으로 꼽히고 있어 특히 추천한다.

사용시 유의해야 될 사항으로 화이트태닝기는 일반 태닝머신에 램프만 교체하여 레드라이트테라피가되는것이 아니니 매장에서 꼭 뷰티라이트 전문기계인지 확인한 후 사용해야한다.

뷰티엔젤에 대한 문의나 구입상담은 수입사인 이플러스코리아(www.epluskorea.com, 02-3487-7058)로 문의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