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워크샵, 엠티펜션으로 인기만점인 강원도펜션은 어디?

각 분기를 전후한 시기나 새로운 부서가 출범한 시기 등에는 많은 기업에서 경영계획 수립 및 대응책 마련과 같은 이유로 워크샵을 준비한다. 조직원들의소속감을 키워줌과 동시에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교육을 이수 받거나 계획하기에 워크샵만큼 좋은 기회가 또 없기 때문.

그러나 최근에는 단순히 정보 공유를 위한 회의나 특강, 또는 토론의 장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조직원들이 한번 쉬었다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방향으로 워크샵 문화가 새롭게 자리잡고 있다.

이처럼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는 만큼, 워크샵을 통해 조직의 사기진작 및 화합에 노력을 기울이고자 한다면워크샵의 취지 혹은 컨셉에 적합한 펜션을 선택하는 노하우도 알아두는 것이 좋다.

먼저 워크샵펜션을 선택하기에 앞서 확인해봐야 할 사항은 가족, 친구, 직장동료, 교회수련회, MT, 세미나, 워크샵등 어떤 목적으로 방문하더라도 각종 행사에 적합한 펜션내에 세미나실 등 조건을 갖추었는지에 대한 여부이다.기초가 되는 숙박부터빼놓을 수 없는 바비큐파티(바비큐, 주류, 음료, 야채상, 국, 밥, 조식)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지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다음으로는 계절에 상관없이 주변 놀거리 및 즐길거리가 많은 가이다.일부 단체펜션의 경우 할인권을 제공하거나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알아두면 유용하다.

그 중 강원도단체펜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하얀언덕펜션’(http://www.skia.co.kr)도 미리 알아두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맑은 물과 공기로 유명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이곳은 대명비발디파크 정문앞에 위치해 겨울에는비발디파크 리프트/장비 여름에는 오션월드입장권을 최대 60%할인제공함은 물론, 봄, 여름, 가을에는 서바이벌게임을 즐기고 겨울에는 스키샵을 함께 운영해서 4계절 언제나 즐거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 워크샵펜션이다.

총 16개의 객실로 커플룸부터 가족, 단체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워크샵 여행객을 위한 1박 2일 패키지, 당일패키지, 식사패키지, 스폐셜메뉴 등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은 데다,인근에는 비발디파크/오션월드, 홍천강, 팔봉산, 산음휴양림, 홍천온천, 용문사, 양평레일바이크등이 자리잡아 워크샵과 함께 모처럼만의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단체워크샵및엠티가 많아지는 이 때에,강원도단체펜션, 강원도워크샵, 홍천단체펜션, 홍천워크샵, 홍천엠티, 홍천펜션으로 유명한 이 곳에서 워크샵과 여행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33-435-3392)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