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소비자시민모임에서 고가의 해외유모차를 제치고 국내브랜드 유일 국제소비자테스트기구(ICRT) ‘만족등급’ 획득, 유모차 부문 최초 2013년과 2014년 2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1등 유모차임을 입증한 리안스핀LX가 2월27일부터 3월2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리안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는 다양한 상품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완판유모차로 유명한 리안스핀LX 2014년형을 비롯해 작년 9월과 올해 2월 완판을 기록한 리안트래블 시스템을 특별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전해왔다.

리안스핀LX 구매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유모차 악세서리 풋머프, 캐리콧커버, 이너시트, 방풍커버를 모두 증정하며, 트래블 세트 구매시 8만원 상당의 사은품인 신생아카시트 전용 이너시트와 컵홀더를 추가로 증정한다.

그 어느 전시회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리안스핀LX 유모차 또는 트래블 시스템을 구매한 뒤 사용후기를 맘스홀릭 카페에 올리면, 베스트 후기 100명을 선정해 최근 유행하는 천송이 립스틱(아이오페 워터핏 립스틱)을 증정한다.

또한 최대판매 행진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리안스핀LX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친구 혹은 지인에게 리안스핀LX를 소개해서 구매로 이어질 경우 소개한 고객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개한 고객에게는 다용도 수납함과 30,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고객에게는 다용도 수납함을 증정한다. 신생아카시트와 유모차 세트를 구매했을 때는 아기젖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안스핀LX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형 유모차로 가장 큰 특징은 360도 회전되는 프레임을 통해 한 손으로 양대면 전환이 가능해 이동 중에도 쉽게 아이를 돌볼 수 있다는 것이다.

작은 흔들림에도 민감한 신생아의 머리에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기존의 일반 고무타이어가 아닌 대형 에어타이어를 장착해 흔들림이 적고, 4개의 바퀴 모두 충격흡수 서스펜션 기능을 갖춰 비포장 길에서 보다 안정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요즘 한창 ‘리안앓이’에 빠진 고객이라면, 2월27일부터 3월2일까지 진행되는 맘앤베이비 엑스포 방문을 놓치지 말자. 유모차추천 리스트 1순위 리안 유모차를 만나보려면 일산 KINTEX 4~5홀 L1부스로 방문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