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조한 공기는 피부보호막 조절기능을 저하시켜 두피속 수분함량을 떨어뜨리면서 두피관리에도 수분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높다.

최근 헤븐코리아가 출시한 디아스포라 샴푸, 세럼은 초기 탈모가 진행되는 사람 및 두피 트러블이 있는 사람에게 적절한 탈모샴푸로 두피와 모발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피부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디아스포라 샴푸, 세럼은 두피의 증발을 방지하여 건조함이 유발 되지 않도록 시원함을 유지하는 천연 샴푸다. 세이지, 하수오, 대왕송잎추출물, 고삼추출물과 쿠퍼펩타이드 성분 등 18가지 천연식물추출물을 함유해 세정 시 가늘고 약한 모발, 끊어지기 쉬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모근과 모낭을 강화시켜 두피 트러블을 개선하는 동시에 파라벤, 설페이드 석유계 계면활성제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았기 때문에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어 안전하다는 평가다.

또한 탈모샴푸인 디아스포라삼푸, 세럼은 저자극 고영양 추출물만을 함유해 비듬, 가려움증, 뽀루지를 해결하고 각질, 피지,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충분한 영양 및 수분 공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품을 이용한 소비자들이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는 설명이다.

헤븐코리아의 디아스포라샴푸 김융 연구소장은 "탈모샴푸인 디아스포라 샴푸와 세럼는 개발 이후 전국 탈모치료 병원에서만 사용해오던 제품”이라며 “최근 온라인과 오픈마켓, 해외시장에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도 손쉽게 두피 및 모발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디아스포라삼푸, 세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헤븐코리아 홈페이지(www.heavenkorea.co.kr)에서 다양한 후기 등을 참조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