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홈쇼핑 및 육아박람회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카시트 부문에서 수상을 한 조이 카시트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2014년 업그레이드된 카시트 ‘스테이지스 LX2’ 및 ‘스테이지스 2’를 비롯해 신규 라인업인 ‘스테디’를 온라인에서 선보였다. 온라인에서 출시되자마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조이의 대표 카시트인 '스테이지스 시리즈'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신생아~25kg)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의 성장에 맞게 제작된 다기능 카시트다. 2014년에 선보인 제품은 기존의 실용적이고 편리한 기능은 물론 편안함과 안전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또한 아이의 체형을 고려하여 제작된 이너시트의 헤드와 바디부분의 개별 탈부착이 가능해 아이의 신체 발달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을 더한 컬러 및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준다.

특히, 프리미엄 모델인 '스테이지스LX2(StagesLX2)'는 100% 오가닉 이너시트와 5단계 조절이 가능한 자외선차단 캐노피를 추가해 아이의 피부 보호와 안락함을 강화했다.

신규 라인업인 '스테디'는 신생아부터 4세(신생아~18kg)까지 사용하는 컨버터블 카시트이다. 헤드레스트는 6단계까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전•후방 장착이 간편하다.
더불어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가 일체형 구조로 제작되어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를 높낮이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디자인 또한 비비드한 컬러가 가미되어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카시트다.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조이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조이카시트의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런칭 특가 및 사은품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조이 카시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버버리, 캐스키드슨 이외의 유명 영국 브랜드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로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맘앤엑스포에서 구매한 조이 카시트의 후기를 맘스홀릭(cafe.naver.com/imsanbu) 카페에 올리면 모든 참가자들에게 커피 기프트콘이 증정되고, 조이 부스 내에 전시되어 있는 카시트를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안전한 봄 나들이, 제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조이부스(J37)에서 조이카시트로 준비하자.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