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에르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군기저귀 한국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이달 26일부터 3월 24일까지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기저귀는 엄마들에게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에리에르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한국에 정식으로 수입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500명의 회원들이 군기저귀를 정품으로 1팩씩 체험할 수 있으며, 고객이 희망하는 타입의 군기저귀를 직접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다.

군기저귀의 관계자는 “선택형의 대규모 체험단으로 이번 이벤트가 평소 군기저귀를 선호하거나 궁금하게 생각했던 많은 엄마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군기저귀 체험단에 응모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는 군엉덩이 물티슈와 에리에르 제이타쿠 호시츠 로션티슈(포켓용)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군기저귀 체험단 이벤트의 응모는 군사이트(www.elleairgoo-n.c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의 커뮤니티에서는 매달 정해지는 토크 주제에 따라 글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리에르 인터내셔널 코리아에서는 군기저귀 외에도 아텐토 성인용 기저귀, 엉덩이 물티슈, 에리에르 제이타쿠 호시츠 로션티슈 등 생활위생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