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머리, 악성곱슬, 손상모발 복구에 효과적

다가오는 계절 변화에 맞춰서 미용실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바빠지고 있다. 패션 유행처럼 헤어 유행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데 스타일링과 머릿결을 동시에 사수하기란 쉽지 않다. 많은 이들이 염색이나 파마 후에 상한 머리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그런데 상한 머리를 복구하면서 최신 유행에 맞춘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복구펌이 있다고 하니 그런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일본 미용실처럼 예약제로 운영되며 복구매직, 복구염색, 복구펌까지 개인별 맞춤관리가 가능한 울산헤어공방의 복구펌이란 어떤 것일까?

 
일반적인 미용실에서 파마를 할 때에는 롯드펌, 디지털펌, 아이롱펌 이렇게 3가지 종류도 나뉘게 된다. 금액적인 면에서는 롯드펌이 저렴하고 아이롱펌이 다양한 가격대로 가장 비싼 편 속한다. 아이롱펌은 추후 고데기 및 매직기 사용 없이 매일 드라이 한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유지 할 수 있다. 이런 아이롱펌을 이용해서 상한 머리를 복구함과 동시에 원하는 스타일 연출까지 가능한데, 국내에서 유일하게 핸드 메이드펌을 시술하면서 아이롱펌으로 복구펌을 해주는 미용실이 있다. 바로 울산에 있는 헤어공방이다.

다른 미용실 원장들이 직접 교육까지 받으러 오는 울산의 헤어공방. 각종 방송 매체에도 소개되었었고 서울이나 지방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일부러 찾아오기도 한다. 울산 헤어공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미용실 제품들은 일본 및 미국에서 직수입된 천연제품들이다. 펌이나 염색을 손상없이 에코스타일로만 하기 때문에 이미 좋은 효과를 본 고객들의 소개로 입소문을 타고 오는 사람들이 많은 샵이다.

펌이나 매직은 기본적으로 머릿결이 많이 상하는 시술인데 일반 미용실에서 복구매직이나 복구펌을 해도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하고, 머릿결이 상한 채로 돌아가는 사람들이 많다. 복구펌 자체가 손이 많이 가고 어려운 작업이기 때문에 비용은 어느 미용실이나 비슷하게 부담이 되는 편이다. 그러나 고객만족도만큼은 울산 헤어공방 복구펌이 최상이다. 비용 문제가 아니라 좋은 효과를 보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한번 온 고객들은 계속해서 울산 헤어공방을 찾게 된다. 아이롱펌으로 일일이 핸드 메이드로 시술을 해주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원장이 직접 1:1 시술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에 많은 손님들을 받을 수 없어 카카오톡이나 문자, 전화로 미리 예약을 잡아서 진행한다.

다른 추가 금액 없이 2차 관리까지 해주고 관리 후 지방손님이 많아 스스로 집에서 유지 및 관리가 가능하게끔 기본 홈케어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정성을 다하는 원장의 1:1 관리로 상한 머리와 마음까지 풀어주는 울산복구펌 전문점 헤어공방. 이젠 헤어샵도 예약제 미용실과 1:1 관리로 진행되는 트렌디한 샵이 블루칩으로 떠오른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cms1261, 전화: 052-227-7771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