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관광 그리고 레포츠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양평으로 떠나보자

1년 365일 사계절 내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물의 고장, 경기도 양평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현대 블룸비스타에서 양평을 찾는 관광객들의 여행의 길잡이가 되어 줄 관광안내서 ‘양평유람’을 발간했다.

블룸비스타가 위치한 양평은 전통이 살아있는 유적지부터 다양한 맛집, 젊은 예술가들의 다양한 문화공간들이 어우러진 관광 명소로서, 서울 및 수도권에서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는 최고의 접근성을 지니고 있다.

블룸비스타에서 발간한 (제작 아이에스엠지(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 ‘양평유람’은 가족, 연인, 맛집을 테마로 하여 양평의 명물 레일바이크를 비롯한 각종 레포츠 시설과 다양한 박물관 및 문화공간, 양평의 맑은 공기와 물을 먹고 자란 양평한우와 전통 시장까지 아우르는 컨텐츠를 풍성하고 담고 있다.

일정에 따라 1~3일간의 여행 코스를 지도와 함께 제공하여 별다른 계획을 세우지 않더라도 관광안내서 한 부만 챙긴다면 양평 여행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다.

‘양평유람’을 제작한 광고대행사 아이에스엠지(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 관계자는 “그간 양평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숨겨진 명소를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았다”며, “블룸비스타를 방문한 고객들이 물의 고장 양평을 속속들이 경험하고 가실 수 있는 최고의 길라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평유람’은 양평군 전수리에 위치한 현대 블룸비스타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031-770-8888 / www. Bloomvista.co.kr)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