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수첩, 굿맨가이드 투어 5% 할인권, 융프라우 등정(컵라면 제공)쿠폰 등 사은품 풍성

꽃보다 할배 시즌 3 스페인 여행 편이 방영 전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럽여행 전문여행사 (주)자유나침반여행사(www.compassfree.com)와 내가 사랑한 유럽top10을 출간한 홍익출판사(wwww.hongikbooks.com)가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도서 구매자 전원에게 유럽여행 필수 쿠폰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온, 오프라인 서점 여행 에세이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은 대한항공 캠페인 참여자 33만 3천 명이 직접 뽑은 유럽의 테마 별 베스트 여행지 100곳을 소개하는 정여울 작가의 감성 에세이이다.

자유나침반여행사가 증정하는 유럽 여행 필수 쿠폰북에는 전 세계 가이드 상품을 판매하는 굿맨 가이드 상품 5% 할인권과 티틀리스 철도 할인권, 스위스 융프라우 등정(컵라면 제공) 쿠폰, 스페인 철도 패스 9% 할인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함께 증정되는 여행자 수첩은 유럽 지도, 여행 일정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자유나침반여행사는 유럽 여행 필수 쿠폰북 증정 이벤트에 이어 홍익출판사와의 제휴를 통해 스페인 세미패키지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럽여행 필수 쿠폰북을 증정하는 자유나침반여행사는 자유여행에 가이드를 결합하여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극대화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여행사로 원하는 곳에서만 가이드가 함께 하는 선진국형 여행의 선두 주자이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김종화 이사는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유럽여행 필수 쿠폰북은 예비 유럽여행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쿠폰들로 구성되어 있어 유럽 여행의 꿈을 실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