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비스타가 발간하고 아이에스엠지(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가 제작한 앙평 여행 길잡이 ‘양평유람’.

블룸비스타는 문화와 관광, 레포츠의 중심지인 양평의 랜드마크에 자리잡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물의 고장으로 이번에 블룸비스타에서는 양평여행의 길잡이인 ‘양평유람’을 아이에스엠지(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를 통해 제작하여 발간하였다.

블룸비스타가 위치한 경기도 양평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는 접근성을 지니고 있으며 전통이 살아있는 유적지부터 다양한 맛집, 젊은 예술가들의 다양한 문화공간들이 어우러진 관광 명소이다.

아이에스엠지(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가 제작하고 블룸비스타에서 발간한 ‘양평유람’은 가족, 연인, 맛집을 테마로 양평의 명물 레일바이크를 비롯한 각종 레포츠 시설과 다양한 박물관 및 문화공간, 양평의 맑은 공기와 물을 먹고 자란 양평한우와 전통 시장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양평 유람은 1일에서 3일까지 양평 여행의 일정에 맞는 여행 코스를 지도와 함께 제공하여 별다른 계획을 세우지 않더라도 관광안내서 한 부만 챙긴다면 양평 여행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다.

‘양평유람’을 제작한 광고대행사 아이에스엠지(ISMG)코리아(대표이사 황두연) 관계자는 “그간 양평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숨겨진 명소를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았다”며, “블룸비스타를 방문한 고객들이 물의 고장 양평을 속속들이 경험하고 가실 수 있는 최고의 길라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평유람’은 양평군 전수리에 위치한 블룸비스타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031-770-8888 / www. Bloomvista.co.kr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