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심플한 신혼가구패키지 전문취급매장이 장점

본격적인 결혼시즌마다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집중되는 곳은 다름아닌 가구단지이다. 내 취향에 맞는 혼수가구를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려는 알뜰한 예비 신랑신부들이 늘어나면서 마석가구단지는 그야말로 인기만점.

다양한디자인으로 인테리어 된 혼수 가구들을 마석가구단지 한 곳에 모아놔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데다, 신혼집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꾸밀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팁도 함께 얻을 수 있어 신혼가구 혹은 원목가구를 구입하려는 이들이 매우 많다.

이에 마석가구단지에서 신혼가구패키지 전문취급매장을 운영 중인 떼아모(teamo)의 김장한 대표는 “혼수를 준비하려는 신혼부부들을 유치하기 위한혜택이풍부한 만큼 꼼꼼하게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할인혜택부터알뜰한 신혼가구 패키지 추천, 모던함이 돋보이는 원목가구 디자인 등에 이르기까지 마석가구단지는 신혼가구를 구입하려는 신혼부부들에게 꿈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원목가구로 신혼가구를 구매하려는 신혼부부들이 많은 만큼 신혼가구로 인기인 애쉬무늬목,오리나무원목, 애쉬원목에 대해 미리 알아두는 자세가 필요하다.먼저 개성이 넘치는 가구로도 잘 알려진애쉬무늬목은장롱이나 침대에 주로 활용되는 원목가구로,비취원목의 은은한 화려함 또한 매력이기 때문에집안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릴 수 있는 포인트로 식탁으로도 인기가 좋다.

반면 애쉬원목은 원목의 질감에서 느끼는자연의 여유와 편안함이 장점으로 손꼽히는 원목가구로 오래 사용해도 쉽게 질리지 않기 때문에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결혼 후 바로 출산을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라며친환경소재인 오리원목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 친환경자제로도 사용되는 오리원목은삶의 가치를 높이는 절제된 디자인이 장점이다.

그 밖에도 오방골무늬목은고급악기에 사용되는 무늬목으로 100년이지나도 처음처럼변함없는 기품이 느껴져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원목가구 중 하나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다.

이에 2개층 총 300여평에서 신혼가구를 중심으로 하는넓은 전문매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떼아모(teamo)’(www.teamogagu.com)는 마석가구단지 정문에서 50m 전방에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한데다침대부터 장롱, 화장대, 쇼파, 식탁 등신혼가구를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어 마석가구단지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떼아모란 이름이 스페인어(라틴어)로 ‘사랑합니다’라는 뜻에서 따온 것인 만큼고객을 사랑하고,부부의 사랑이 넘쳐나는 가구인 것이 특징.

심플하고 모던한 신혼가구가 많아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원목가구를 찾는 이들이 매장에서 더 많은 제품을 직접 확인해 보고자 즐겨 찾음은 물론, 신혼가구 전문 매장답게 고객이 원하는 가구디자인을 감안해 알뜰한 신혼가구 패키지도 추천해 준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굳이 마석가구단지까지 방문을 하지 않더라도 신혼가구, 신혼가구패키지, 원목가구 등을 원하는 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욱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혼수를 고르려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신혼부부가 선하는 혼수가구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대해 잘 알고,실용성과 편리성 등을 골고루 갖춘 트랜드에 맞춘 상품 구성이 신혼부부의 마음을 움직이는 열쇠가 아닐까. 문의 031-593-7878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