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아이러브피자앤치킨이 신메뉴 ‘맵달세트’를 단품 가격보다 6천원 할인된 소비자가로 제공한다. 맵달세트는 청양고추와 사천고추로 화끈한 매운맛을 낸 마그마 치킨과 고소하고 담백한 리얼 고구마 피자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아이러브피자앤치킨에서는 할인되는 신메뉴 외에도 기존 모든 메뉴들을 가성비 넘치게 제공하고 있다. 기본 메뉴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콤피네이션 피자 라지 사이즈와 고구마 피자 라지 사이즈가 피자 한 판 가격에 제공되며, 콤피네이션 피자 라지 사이즈와 후라이드 치킨을 더한 메뉴 역시 피자 한 판 가격에 제공된다. 

제공되는 모든 메뉴들은 최고의 품질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피자의 경우 72시간 저온 숙성한 도우 위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하여 토핑되며, 치킨 역시 100% 국내산 신선 계육만을 사용해 만들어 진다. 이는 곧 재료가 맛이라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최고의 맛을 만들어 낸다. 

관계자는 “언제나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는 아이러브피자앤치킨이 매운맛과 달달한 맛의 조화, 맵달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맵달세트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매운맛과 단맛이 완벽 콜라보를 이룬 제품으로 지금 세트를 구매하실 경우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실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러브피자앤치킨에서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가맹 문의도 받고 있다. 아이러브피자치킨과 함께 창업할 경우 매장 개설 상담부터 상권 조사, 점포계약에 이르기까지 체계적 절차가 이루어진다. 지금 창업하면 오픈시 닭 100만원 상당의 지원과 홍보비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오픈전단지와 유니폼과 앞치마 등의 각종 물품이 모두 무료로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러브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