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오롱 빠오 새우랍스타'(좌), '불주꾸미 왕교자'(우)
사진 = '샤오롱 빠오 새우랍스타'(좌), '불주꾸미 왕교자'(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만두, 입맛대로 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에서 판매중인 만두 ‘샤오롱 빠오 새우랍스타’와 매콤한 ‘불주꾸미 왕교자’ 중 본인 입맛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조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이 중 당첨자 10명을 선정하여 ‘샤오롱 빠오 새우랍스타(300g x 2)’와 ‘불주꾸미 왕교자(350g x 2)’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근 다양한 정통음식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고 있는 간편식 만두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사조에서도 평범한 만두보다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샤오롱 빠오 새우랍스타’는 다진 고기를 사용하는 ‘소룡포’라 불리는 정통 중국식 만두요리에 새우살과 랍스터살을 첨가하여 새로운 맛과 식감을 더하였고 바다의 향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불주꾸미 왕교자’는 건강곡물(볶음렌틸콩, 볶음귀리) 만두피에 불 향 가득한 매콤한 주꾸미를 넣어 만든 교자만두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과 경험을 제공하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