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정기토익시험에서기록적인 적중률을 선보인 신촌 파고다어학원 '실전 RC 롸연샘'이 이슈가 되고 있다. 오로지 입소문으로만 추천되는 이 강좌는 토익초중급자들 이상부터 들을 수 있다. 특히 혼자서 공부하기 어려운 학생들과 단기간 내 고득점이 필요한 이들에게 맞춤용 강의를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 800점 목표반 RC목표반은 기초 정리가 안된 학생들 사이에서 적합한 강의로 주목된다. 전문 강사가 체계적으로 정리한 자료를 활용해 이해하기 쉬운 강의를 진행하며, 기본 문법을 바탕으로 문제풀이 요령을 익히기 때문에 고득점을 위한 기반을 다질 수 있다는 평가다.

또한 900점 목표 실전반 RC 강의는 이미 기초정리를 한번 정도 끝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다. 실제 유형과 비슷한 문제들을 충분히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 번 토익시험을 치르며 겪게 되는 시행착오를 줄여주기 위한 핵심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훈련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특히 파트 7 영역이 약한 친구들에게는 고득점 노하우를 전수하는 강의를 선호하고 있다. 커리큘럼을 그대로 따라 해도 단기간에 목표 달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학원 관계자의 설명.

롸연샘은 경북대학교에서 실전토익(LC/RC) 및 실전토익스피킹을 강의했다. 대구 및 경북지역 전 타임 조기마감 스타강사(한 강좌당 250석)로 이번 파고다 어학원 신촌에서 3월부터 RC 실전을 맡게 됐다.

실제 600점대 수강생들이 800점~900점 대 점수를 달성한 사례들이 성공 점수인증샷들과 함께토익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youcangowithus)에 올라와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