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반 전문 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가 중국위생허가(CFDA)를 취득한 플라레세타(PLARECETA)와 함께 지난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진행된 ‘2019 CIBE (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CIBE는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로 화장품 관련 기기, 스파용품, 화장품 등 해외 18개국 3,800여 개 기업, 8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이며 전세계의 수많은 바이어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기업들의 장이다.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는 CIBE 2019 박람회에서 JBP의 태반추출물을 함유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증 받고 탄생한 고품질 프리미엄 브랜드 ‘플라레세타(PLARECETA)’와 ‘필로플라(PILOPLA)’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태반추출물에는 각종 비타민,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플라레세타’는 중국위생허가(CFDA)를 획득해 중국 시장 판로를 열어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중국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수입화장품에 대해 중국위생허가(CFDA) 취득은 필수인데, 현재 플라레세타 앰플, 크림, 바디로션, 샴푸 4가지 제품이 CFDA 허가를 받았으며, 마스크팩, 핸드크림, BB크림은 5월 중 허가 예정이다.
 
이번 CIBE 2019 전시회에 방문한 중국 뷰티 업계 관계자들과 바이어들은 이미 태반의 성분과 효과에 대해 알고 있었으며, 피부에 좋은 태반화장품인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업체 측은 이를 통해 CIBE 전시회 3일간 중국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바이어들에게서 꾸준한 러브콜을 받았다고 전했다.
 
제이비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시장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으로 태반화장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 세계적인 시장에 안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성공의 밑거름이 되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비피(JBP)는 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라이넥, 큐라센 에센스와 Medical Device인 미세주사침 JBP Nanoneedle과 JBP Nano Cannula, 실리프팅 V Line series, 필러 JBP NanoLink Fille HA를 선보이면서 주목 받고 있다. 자세한 태반화장품에 대한 자료는 공식 쇼핑몰인 보니앤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