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어워즈 제품부터 어워즈 유망템까지 ‘실속 구매 가능’

봄을 맞이해 스와니코코에서 풍성한 반값 세일 특가전을 진행한다.

천연화장품 전문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아이크림 부문 디렉터파이 합격템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대표 어워즈 제품 6종부터 어워즈 유망템 16개에 한해 반값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마니아층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스와니코코 아이크림 부문이 기능성과 효능성을 갖췄다는 것을 증명하는 디렉터파이 합격템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벤트”라고 말했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제품 3종(펩타이드아이크림, 버거쿠션, 백조틴트)와 화해 뷰티 어워드 2위를 차지한 아스타잔틴 백조 비비크림, 2019년 고객만족대상 1위를 받은 펩타이드비비크림에 한해 반값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력이 좋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어워즈 유망템 16종(FGF앰플, 백조크림, 빙하크림, 센텔라스카연고, 피지제거액 등)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소비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좋은 화장품을 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스와니코코는 착한성분으로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자연 유래성분을 위주로 한 뷰티 제품이나 안티에이징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피부 건강과 안전을 중시한 화장품 연구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면서도 최근에는 바이오 성분을 바탕으로 한 화장품을 출시하면서 제품 차별력을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스와니코코는 피부에 안 좋은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면서 화장품의 기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천연성분으로 대체하는 과감한 시도를 통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쏟아지는 고객 성원과 디렉터파이 합격템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이번 반값 특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푸짐한 세일 혜택이 있는 만큼 소비자들도 좋은 제품을 득템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와니코코의 반값특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스와니코코 반값특가 검색 후 프로모션 클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