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할인 소식에 벌써부터 '이슈'

주머니가 가벼운 20대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희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바로 기능성 화장품으로 유명한 리스킨에서 수분 미스트를 80% 할인해 5,600원에 판매 중이기 때문이다. 이번에 진행 중인 화장품은 리스킨의 미스트로 단기간에 보습효과가 뛰어나 1초 미스트로도 유명한 제품으로 500만명 돌파 기념 행사로 파격적인 세일 폭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RS 미스트 사용법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줄 뿐 아니라 안개분사로 얼굴에 골고루 분사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도와준다. 또한 남성의 경우 애프터 쉐이브로 사용하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킬 수 있고 스킨, 에센스 대용으로 유아 및 노안 보습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른 수분 미스트 제품들과는 다르게 파라벤이나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같은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성분을 배제하였고 보습효과와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뛰어난 사과추출물이나 살구즙, 장미꽃 등의 천연성분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를 가진 여성들의 피부고민도 해결해 줄 수 있다.

남성들의 피부고민은 번들거리는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았지만 RS 미스트를 사용한다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RS 미스트는 피지분비가 많아 번들거림이 많은 사람에게 수시로 사용하면 번들거림을 제거해주고 피부의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로 만들 수 있다.

미세먼지나 황사로 인해 봄철 피부고민이 된다면 이번에 대폭 할인 이벤트 중인 RS 미스트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어떨까?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