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22:20 (목)
고막컬쳐, '비어백'으로 즐기는 제임슨(JAMESON) CASKMATES 런칭 기념 파티
고막컬쳐, '비어백'으로 즐기는 제임슨(JAMESON) CASKMATES 런칭 기념 파티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03.2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블렌디드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은 IPA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JAMESON CASKMATES IPA edition’을 새롭게 런칭하였으며, 이와 함께 GOOSE ISLAND에서도 새로운 IPA맥주를 함께 런칭하여 화제가 되고있다.

제임슨(JAMESON)은 세계적인 위스키로써, 세 번의 까다로운 증류 과정을 통해 풍부한 향을 느끼게 해주어 많은 위스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달 7일, 제임슨(JAMESON)은 이를 기념하여 강남구 역삼로에 위치한 구스 아일랜드(GOOSE ISLAND) 브루하우스에서 ‘HOPPY BIRTHDAY’ 런칭 파티를 개최했다.

 

행사 중 제임슨(JAMESON) 관계자는 “위스키를 즐기는 방법 중에 위스키를 마신 후 맥주로 마무리하는 것을 ‘비어백’이라고 하며, IPA와의 비어백을 위해 CASKMATES를 런칭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하였다.

‘고막컬쳐’는 이번 런칭 기념 파티를 두 브랜드의 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로써 보여줄 수 다양한 이벤트와 연출을 통해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끼게 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