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천연 핸드메이드 클렌징 비누 브랜드 크리미스에서 베스트 제품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연 클렌징 비누 크리미스는 파라벤계 방부제와 인공색소, 인공향, 합성계면활성제, 알코올 등을 완전히 배제하여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 및 복합성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조된 천연비누 브랜드 이다. 각종 피부타입과 연령대를 고려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추천하고 있으며 친환경(에코서트 인증) 주요 성분에 따른 효과적인 세안을 가능하게 하였다.

크리미스 비누의 주요 성분은 ECOCERT(에코서트) 인증된 천연 식물성 원료인 올리브 오일, 호호바씨 오일, 코코넛 오일, 쉐어버터를 기본 성분으로 EWG Skin Deep에서 안전하다고 추천된 안전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여 국가 통합 인증 KC마크를 획득한 클렌징 전용 천연비누로 인기가 높다.

천연비누 크리미스의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는 3월 17일부터 4월 16일까지 크리미스 공식 홈페이지(www.creamys.co.kr)에서 진행되며 크리미스의 신규 가입 회원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30g 중량의 샘플로 사용감 및 효과를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다.

크리미스 천연비누는 1. 올리브 오일을 주성분으로 아기피부와 같이 연약하고 민감한 아토피 피부를 위한 올리브 베이비 페이셜바 2. 강력한 보습력을 가진 마누카 허니를 주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보습을 높여주는 마누카 허니 멀티 페이셜바 3. 피지와 노폐물제거에 좋은 천연 숯 성분으로 거칠고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에 맞는 차콜 맨즈 페이셜바 4. 에코서트 성분인 아르간오일의 스트레스와 외부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아르간 아토 페이셜바 5. 에코서트 성분인 다마스크 로즈로 건조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다마스크 로즈 페이셜바 6. 비타민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포도씨오일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그레이프 씨드 페이셜바 7. 다량의 비타민C를 함유한 로즈힙 열매를 함유하여 유수분 밸런스 및 뛰어난 보습력의 로즈힙 페이셜바 8.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성분으로 피부탄력에 효과적인 아사이베리 멀티 페이셜바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핸드메이드 솝 크리미스 천연비누 무료 체험 이벤트는 다마스크 로즈 페이셜바와 차콜 맨즈 페이셜바 2종 중 선택이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에도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