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빅사이즈 의류 전문 쇼핑몰 ‘4 X R’은 서울 신당동에 오프라인 매장을 신규 오픈 했다고 18일 전했다. 4 X R은 오프라인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없는 XL~4XL까지 빅사이즈의 남성 의류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다양한 사이즈를 판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남성 의류를 선보이는 4 X R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미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그 동안 온라인 쇼핑몰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오프라인 매장까지 오픈하게 되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스타일리쉬한 4 X R 자체제작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상품과 특가 상품,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신규 오픈한 신당동의 매장에서는 코앞으로 다가온 봄을 맞아 XL~4XL까지 다양한 남성 빅사이즈 봄 옷을 대방출 한다.

남성 빅사이즈 봄 옷 외에도 이너,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소품도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으며 매장 운영 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로 매주 화요일은 휴무, 약수역 3번 출구 보도 3분거리에 위치해있다.

4 X R의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남성 빅사이즈 봄 옷을 직접 눈으로 보고 입어볼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크다. 봄 옷은 옷차림이 얇기 때문에 더욱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하기 위해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으로 4 X R은 대표적인 남성 빅사이즈 의류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는 한편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대해 4 X R 온라인 쇼핑몰 회원들은 “전국적으로 매장이 생겼으면 좋겠다” ”옷을 직접 보고 살 수 있어 좋다” “조만간 꼭 방문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