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도도아카데미

국내 미용산업은 한류에 힘입어 높은 고용창출과 고부가가치의 국가 신 성장 동력의 문화 컨텐츠로 무한한 성장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받으면서 관련분야의 교육기관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미용 전문가를 양성하는 대학으로 눈길을 돌리는 수험생도 매해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렇다면 2015년 미용관련대학 준비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신촌캠퍼스 강남임 원장은 “일단 본인에게 맞는 입시전형부터 파악한 이후 현장학습연계를 통해 좀 더 깊이 있는 실기 수업을 병행하고 입시에 필요한 자격증 취득은 물론 뷰티미용대회 에서도 정확한 상담과 체계적인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서울지사는 성신여대와 건국대 실기전형에서 전국 최다 합격자 배출한데 이어 성신여대 이시온 학생을 입학사정관 전형에서 4년 전액 장학생으로 배출하였다. 또한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특별전형과 미용특기자전형 합격자를 최다 배출한 학원으로써 명실상부 뷰티미용계열 입시전문 아카데미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강원장은 “매년 많은 대학진학으로 중.고등학생들의 입소문 통해 주말과 방학은 단기특강 수업을 듣기위한 지방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그 결과 많은 학생들이 서울 및 경기권의 대학진학을 실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러한 현상은 미용대학에 진학하기 위한 학생들의 관심과 노력이 얼마나 높은가를 보여주는 단적인 예로 볼 수 있겠다.

이에 본사 한오창 이사는 “국내 최초로 뷰티미용계열 입시전문반을 운영하여 매년 최다 미용 대학 합격자를 배출 하고 있는 강남, 신촌 캠퍼스의 미용입시 시스템을 청주, 순천, 진주, 대구, 청량리 등 전국 도도아카데미 캠퍼스 네트워크를 통해 공유하여 최고의 미용입시명문으로 앞서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은 헤어, 피부, 네일아트,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관련 과목별 자격증취득, 취업/창업, 미용대학입시를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