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4 22:20 (수)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런온’ 개최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런온’ 개최
  • 이준호
  • 승인 2019.03.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의 행복과 건강한 밸런스를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즐기는 스포츠 키즈 컬처 페스티벌
사진 = 뉴발란스 기즈 런온
사진 = 뉴발란스 키즈 런온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를 개최한다.
 
‘뉴발란스 키즈 런온’은 뉴발란스 키즈가 지난 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스포츠 키즈 컬처 페스티벌’ 일환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즐겁고 재미있는 마라톤 경주 및 봄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구성 프로그램으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걷고 뛰고 즐기는 2km 레이스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들이 함께 준비됐다. 행사는 오는 5월 4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참가대상은 2011년~2017년생 이면 가능하며, 아이 1명당 만 18세 이상 보호자 1명이 필수로 동참해야 한다. 참가접수는 11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11번가 로그인 후 구매 가능하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시작한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는 사전접수가 조기에 마감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며 “접수 당일에는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못할 수 도 있으니 사전에 홈페이지에 방문해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을 권장한다” 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런 참가접수는 이달 25일 오전 11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홈페이지 내 ‘뉴발란스 키즈 런온’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키즈팀 기준으로 600팀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