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클래스 ‘스팀워커’ 공개 등 대형 업데이트 앞두고 인기몰이 나서

사진 = ‘스팀워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사진 = ‘스팀워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게임빌은 신규 캐릭터 ‘스팀워커’는 발차기를 중심으로 한 현란한 근접 기술과 빠른 이동 능력이 특징인 캐릭터로 유저들에게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공개 및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내달 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별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에게는 5,000캐럿 쿠폰을 즉시 증정하며 쿠폰 수령 후 사전 접속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6,000캐럿을 추가로 제공하며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라인 공식 계정에 친구 추가를 하면 5,000라피스를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의 대표적 스테디셀러다. 

글로벌 서비스 5년차에 접어들어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