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5.5 약산성의 깨끗한 세정력과 강력한 수분막 유지

사진 =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 180ml / 30,000원
사진 =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 180ml / 30,000원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브랜드 리리코스(LIRIKOS)에서 pH5.5 약산성의 깨끗한 세정력과 강력한 수분막을 유지해주는,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를 3월, 새롭게 출시했다.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는 밀려온 바닷물이 모래 위의 흔적을 촉촉하게 지우듯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내고 촉촉함만 남기는, pH5.5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pH5.5 약산성 피부는 촉촉하게 수분이 차 있고 표면에는 얇은 유분막이 형성되어 있는 상태로써, 공기 중의 먼지, 세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외부 환경의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는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해양심층소금과 미셀라 워터 성분의 ‘마린 크리스탈-클리어™’성분으로 피지, 메이크업, 미세먼지, 주름사이에 껴있는 노폐물까지 흡착해 말끔하게 씻어준다.

또한,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용존 산소 농도가 높은 ‘산소수’를 함유해, 피부에 활력 있는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점도 있는 제형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추가 세안을 하지 않아도 자극 없이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는 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