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야생차축제추진위원회, 다도구·먹거리·식당 부스 내달 8일까지 공모

▲ 야생차축제

[데일리그리드=최효정 기자] 하동야생차축제추진위원회는 5월 10∼13일 차시배지 화개·악양면 일원에서 열릴 제23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에 참여할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다도구 판매부스 2개, 녹차먹거리 판매부스 2개, 녹차식당 부스 3개다. 다도구 판매부스는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다구를 전시·판매하게 된다.

먹거리 및 식당 부스는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된 하동야생차의 참맛을 널리 알리고자 녹차를 재료로 한 다양한 먹거리 및 음식을 판매한다.

참가자격은 다도구 판매 및 먹거리 부스 운영이 가능한 단체 또는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한 업체이며, 부스 운영에 소요되는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부스 운영을 희망하는 이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서류를 갖춰 내달 8일까지 군청 관광진흥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노동호 위원장은 “지역민의 축제참여도를 높이고,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부스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며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