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 아름다운 해를 감상하기 좋은 낙조 일번지

해마다 많은 이들이 아름다운 경관을 눈 앞에서 감상하기 위해 즐겨 찾는 대부도와 영흥도는 서해낙조로 단연 유명한 곳이다. 앞으로는 드넓게 펼쳐진 바다가 두 눈 가득 들어와 멋진 장관을 이루고, 그 뒤로는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이 곳만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

특히 한번 보고 나면 큰 감동을 얻는 이 곳의 낙조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멈추게 만드는 최대 매력포인트로 자리잡으며, 대부도와 영흥도가 아름다운 낙조 명소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때문에 대부도와 영흥도에는 유독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지인 등과 함께 서해낙조를 감상하러 온 이들을 어렵지 않게 만나 볼 수 있는 것. 상황이 이러하다 보니 서해낙조를 편안하고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대부도펜션, 영흥도펜션 등도 인기가 높다.

대부도 혹은 영흥도로 1박 2일 여행, 주말여행 등을 계획한 이들이라면 더욱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위해 인터넷으로 대부도커플펜션, 대부도가족펜션, 대부도스파펜션, 대부도단체펜션, 대부도펜션추천 등을 이미 여러 차례 알아봤을 터.

이에 십리포해변 10분 거리에서 신축펜션을 운영 중인 이동기 대표는 "내 집 앞에 망망한 바다경관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눈에 들어오는 바다경관과 서서히 붉게 물들어가는 낙조가 한데 어우러져 만드는 풍경은 그야말로 아름다움 그 자체이다"며 "그 밖에도 인근에는 많은 데이트코스가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이 곳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펜션 역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점차 서비스가 다양해 지고 있는 수준"이라고 조언했다.

한 예로 서해낙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시크릿펜션’(www.secretpension.co.kr)은 최신 유럽풍 신축 목조건물로 2014년에 새로 증축하여 커플, 가족, 단체 모든 고객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대부도추천펜션이다. 전 객실 어디서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를 구성해 바다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단체방일 경우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게다가 드무리해변 인근에 위치한 펜션의 특징상 나만을 위해 준비된 듯한 편안한 공간에서 해변과 낙조를 마음껏 조망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큰 장점이다.

서해의 낙조를 감상하러 훌쩍 떠나고 싶은 이때에, 서해낙조로 손꼽히는 여행명소 이곳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는 것이 어떨까?  (문의 010-2642-4000)

장정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