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배우 오나라 리본드트리트먼트 모델컷
사진 = 배우 오나라 리본드트리트먼트 모델컷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선보인 배우 오나라와 만나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모발 고민 해결에 나선다. 
 
잦은 염색과 펌, 헤어드라이어 사용은 모발 손상의 주요 원인이다. 특히 화학성분과 열에 의해 손상된 모발은 내부 단백질이 끊어져, 자연스레 회복되지 않아 더 큰 고민거리다.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이러한 모발 손상의 근본적 케어를 위해 특허받은 프로틴본드솔루션TM 기술을 적용, 모발 내부에 단백질 성분을 집중 공급한다. 또 7종의 아미노산과 올리브오일을 포함한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 모발을 구성하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가꾸어준다.
 
한편, 지난 5일 “최초 유포자를 찾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배우 오나라의 SNS게시글이 여전히 화제다. 평소 리:본드 트리트먼트로 꾸준히 관리하며 건강한 모발을 자랑하는 배우 오나라는 팬이 만든 헤어제품 합성사진이 이번 모델 발탁의 결정적 요인임을 알게됐다. 이에 고마움을 표하고자 게시글을 올렸는데 현재까지도 최초 유포자를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배우 오나라는 최초 유포자를 찾게 되면 특별한 선물을 전할 것으로 밝혔다.
 
뛰어난 흡수와 빠른 헹굼이 가능한 단백질 트리트먼트 리:본드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지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