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홈쇼핑㈜ 인터넷쇼핑몰 ‘GS샵(이하 GS SHOP)’이 봄맞이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GS SHOP은 오는 3월 21~27일까지 GS SHOP 모바일 앱(App)을 통해, GS SHOP App 이용고객과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App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함께 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지난 2월,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제품들에 최대 87%의 할인율을 선보인 다함께 콕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된 데 힘입어, 3월에도 상품과 연계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도 최대 87%의 할인율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유지했다. 갖고 싶은 상품에 ‘콕’을 누르면 일정 목표수치 달성 시 해당 상품의 가격이 내려가는 방식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전개된다.

참여방식은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App을 다운 받은 고객들은 GS SHOP 모바일 App에 접속하면 참여 가능하며, 기존 App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도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예를 들어 다이슨 진공청소기(판매가: 754,000원)의 경우 목표콕 70,000 달성 시, 할인율 80%가 적용된 콕이벤트가 149,0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콕 목표에 달성한 상품은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며, 성공한 9개의 상품 중 1개만 단 한번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구성 상품들을 살펴보면 ▲ 소니 NEX-5TL(73%), ▲ 애플 아이패드 에어(74%), ▲ 프라다 여성용 장지갑(87%), ▲ 필립스 Avance 에어프라이어(71%), ▲ TGIF 상품권(53%), ▲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60%), ▲ 쌤소나이트 백팩(60%) 등이 있다.

현재 GS SHOP은 다함께 콕 프로모션 외에도 매주 ‘핫딜’ 이벤트와 매월 ‘럭키백’ 행사를 실시하는 등 풍성한 할인프로모션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GS SHOP App을 다운로드 받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 한편 GS SHOP 다함께 콕(http://2url.kr/agAM)이벤트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