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자동문 전문기업 코마츠코리아가 지난 3월 12일에 열린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문부문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코마츠코리아는 산업용 공장 자동문인 스피드도어를 전문으로 개발, 생산하는 기업으로 전반적인 시공과 유지 보수 관리까지 해주는 스피드도어 전문 기업이다.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 최초의 고속자동문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지난 30여 년간 17만 대의 판매 기록을 달성해오고 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은 물론,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고객 중심에서 연구하고 제공하며 고객의 신뢰를 쌓아왔다. 

코마츠코리아의 관계자는 “우선 고객분들의 사랑과 직원들의 땀으로 이루어 낸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입장에서 필요한 제품개발과 발 빠른 현장대응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코마츠코리아는 동종 업계 유일하게 ‘해피게이트 문번’이라는 스피드도어의 전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됐으며,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개발돼 왔다. 또한 모든 부속품이 내장형으로 설계돼 있기 때문에 위생적인 관리와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콤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또한 현재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함께 유저가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구동부 3년 무상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정기 순회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들은 제품마다 정기적으로 사후 관리를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에 신뢰와 호평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한국과 일본의 기술력이 더해져서 만들어진 코마츠코리아 스피드도어는 오는 4월 16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KOREA MAT 전시회에 참가 예정이며, 신규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