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건강관리에 신경쓰고 있다면, 차량 관리에도 더욱 신경써야 할 때다. 자동세차기를 이용하는 것도 편리하지만, 미세한 입자 때문에 스크래치가 나는 것이 걱정된다면 손세차를 해 보는 것이 어떨까. 

디테일링용품 전문 유통회사 주식회사 엔공구의 최만수 대표는 글로스브로 제품을 써 보기를 추천한다. 국내 생산해 유통 마진을 대폭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글로스브로 브랜드는 소비자를 위한 500ml, 1L, 4L  제품이나 버킷, 타월은 물론이고, 세차 전문 사업자를 위한 18L 말통 제품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엔공구는 글로스브로 대리점 계약이 되어 있어서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구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글로스브로의 다양한 제품은 글로스브로 공식홈페이지 또는 엔공구(N09)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엔공구 사업자몰(N09 B2b) 쇼핑몰을 통해 셀프세차장 사업자를 위한 전문가용 제품, 대용량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엔공구’ 검색하여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제품 구매 전에도 제품 특징이나 오너 차량에 맞는 사용방법 상담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엔공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소비자 20만원(할인전) 구매시 소화기 증정(소진시까지), 빌트햄버 10%+10% 할인(~3/31)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글로스브로 제품 특징 및 사용방법 소개는 유튜브 공식계정 Corporation GLOSSB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