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부 캔자스시티에 본사, 한국에 지사를 운영하는 미국 과학고 및 조기유학전문 컨설팅 그룹인 가디안에듀가  미국 유학이나 과학고 또는 이과 진로를 염두하고 있는 초등학교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년 “미국 중부 과학 캠프 &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 이라는 주제로 여름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프 참가자들은2019년 6월1일부터 7월 3일까지 5주의 여름방학 기간 동안 현지의 미국 명문 캔자스 과학고에서 숙식을 하면서, 4주에 걸친 다양한 과학고의 커리큘럼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훈련을 받게 된다.

1주차에는 엔지니어링 디자인 및 3D 프린팅, 2주차에는 과학수사연구와 포렌식, 3주차에는 물리학적 고속촬영에 대한 이해와 실험 교육 그리고 마지막 4주차에는 학생들이 창의성을 가지고 3D 게임을 만들어보는 수업을 받게 된다.

중부 명문 과학고에서의 캠프 일정을 마친 학생들은 동부 아이비리그 탐방을 하게 된다. 학생들은 뉴욕과 보스턴으로 넘어가 하버드대, MIT대, 콜롬비아대학 등 탐방을 하며 학생들의 목표의식 함량을 하게 만든다. 또한 미국 중부 과학고와 동부 명문대를 한번에 아우르게 됨과 동시에 학생들은 앞으로 자신들이 가야 할 방향성을 키우는 큰 효과를 보게 될 것 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미국 중부 과학 캠프 및 아이비리그 탐방을 진행하는 가디안에듀의 총괄 대표인 Peter J. Jang은 미국교육전문가로 연세대를 졸업하고 미국의 미주리 주립대학과 오클라호마 주립대학을 졸업 했으며, 1998년 국제 교류 공로상을 Washington DC에서 수여 했다.

한편, 가디안에듀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국제교육 부문 2018,19년도 2년 연속1위로 수상한 바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디안에듀 서울 사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미국 중부&동부 과학캠프와 아이비리그 탐방 참여자는 5월 1일에 마감하며, 소수인원 정원제로 선발하며, 관련 문의는 가디안에듀 서울 오피스 담당자에게 전화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