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삼성카드㈜ 전명현 개인영업본부장, 가연결혼정보㈜ 김영주 대표이사, 가연웨딩㈜ 이하진 대표이사

가연-삼성카드 상호 발전 위한 꾸준한 협력 약속

2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가연타워에서는 가연웨딩㈜(대표이사 이하진)와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의 업무제휴 조인식이 열렸다.

이 날 조인식 현장에는 가연웨딩 이하진 대표이사와 가연결혼정보 김영주 대표이사, 삼성카드 전명현 개인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가연타워에 오픈하는 ‘삼성카드 웨딩라운지’ 관련 업무 협약 및 상호 발전을 위한 양사 협력을 체결했다.

이미 예전부터 가연과 삼성은 협력 관계를 이어왔다. 지난 2012년 이래로 가연은 삼성카드와 제휴 협약을 통해 삼성카드의 고객에게 결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지난해 가연웨딩의 삼성그룹 사옥 웨딩홀 운영에 이어 올해는 양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합쳐 삼성카드 최초의 웨딩라운지를 가연타워에 오픈하게 됐다.

한편 ‘삼성카드 웨딩라운지’는 언제든지 최고의 혜택 속에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가연과 삼성카드가 준비한 프로젝트다. 이 곳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웨딩컨설팅부터 퀄리티 높은 웨딩 상품, 그리고 각종 차별화된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청구할인 혜택과 혼수•기타 상품 최대 30% 할인 혜택 등을 통해 실속 있는 웨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판매(구 ‘리빙프라자’, 삼성전자 제품 전문 유통회사)의 가연타워 가전 제품 입점도 결정됐다. 이로써 가연타워에 방문하는 예비부부 고객들은 결혼준비에 대한 컨설팅은 물론 삼성카드 및 삼성전자판매의 혜택들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제 가연타워에 방문하면 각종 웨딩상품, 혼수, 가전,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 관한 것들을 차별화된 혜택 속에 이용할 수 있다.

가연웨딩 이세영 이사는 "양사의 운영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 전문성이 합쳐져 더 큰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가연웨딩과 삼성카드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게 될 삼성카드 웨딩라운지 이외에도 상호 발전을 위해 꾸준히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