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무기자차 선크림'
사진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무기자차 선크림'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무기자차 선크림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이 국내 뷰티 커뮤니티서 3관왕을 달성했다.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은 피부 간극보다 큰 논-나노 사이즈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고 편하게 지켜준다. 또한 여드름 피부도 사용가능한 인체적용시험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온라인 단독 판매 출시 제품임에도 5회에 걸쳐 자사몰에서 품절이 이어지며 큰 사랑을 받아온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은 국내 유명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및 ‘셀프뷰티’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특히,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는 ‘히트아이템’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은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유저 413명을 대상으로 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도 90%를 넘는 제품 만족도를 얻었다. 97.3%가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고 응답했다. 더불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에는 94.2%가,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에는 90.6%가 답해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