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전화영어 서비스 ‘스피쿠스’는 ‘네이트온 1:1 영어’ 런칭을 기념해 ‘미.수.다 에바와의 특별한 영어수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체험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미녀들의 수다’로 스타덤에 오른 ‘에바’가 강사로서 수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회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에바는 이벤트 기간 중 비정기적으로 ‘네이트온 1:1 영어’에 접속, 스피쿠스의 정규 수업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바와의 수업 기회를 잡는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아이리버 MP3가 제공된다.

스피쿠스의 조세원 팀장은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는 화상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회원들에게 좋은 학습 기회 될 것” 이라며 “앞으로 보다 생생한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구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네이트온 1:1 영어’는 스피쿠스가 지난 2월 런칭한 화상 영어 학습 서비스.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오는 4월 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회원들은 무료 화상 영어 학습을 1회(10분)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트온 1:1 영어를 5자로 말해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이트온 화상영어에 대한 의견을 5자로 남기면 베플이 된 회원 3명에게 아이리버 전자사전이 선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